"경영은 필수 어휘 위주로 암기를 하는 게 좋아요. 시사 상식 문제가 많이 출제되니까요! 경제는 핵심 개념을 잘 알아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책을 보며 공부를 하고 쉬려고 핸드폰을 보는 시간에 재미로 하나씩 문제를 푸는 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