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3회 응시6개월 이상 1년 미만전공자
거의 다 외웠다고 생각할 때까지 기출 반복
성*재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자기학은 헷갈리는 내용 저장해서 뭐가 다른지 보고 외우고 전력공학이랑 전기기기는 계산문제 어려운거 몇개는 포기해도 되고 회로이론,제어공학은 쉬운편이여서 거의 다 맞을 때 까지 해야합니다. 전력설비는 숫자별로 외우면 금방 외워집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10년치 5회독 정도 4회독부터 오답노트 풀면서 헷갈리는 문제들 저장해서 시간 날때마다 풀어보고 모의고사 8번정도 봤는데 70점 후반이 나올 때 까지 하니까 점수 비슷하게 나오네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하루에 400~500문제씩 돌리다보면 처음엔 오래걸리지만 자주 풀어보면 몇시간도 안걸리게됩니다. 거의 다 외웠다고 생각할 때 까지 돌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