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공학, 전기자기학은 그냥 단순 암기로 접근 가능하고 회로이론은 계산, 전기기기도 암기+계산, kec는 그냥 자연스럽게 평소에 시간날 때마다 보면서 자연스럽게 외우려고 노력함
출퇴근할 때, 대중교통 이용할 때, 화장실 갈 때, 업무하면서 언제나 볼려고 노력했고 앱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나름 합격에 도움이 된 것 같아서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