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초수생3개월 이상 6개월 미만비전공자
시험 2주전 최고의 선택 '맞추다' 강추!!
서*한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비전공자로서 만만한 과목이 하나도 없이 처음 이론을 접했을 때 정말 힘들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고통스럽더라도 3주에 한과목씩 이론을 돌렸습니다.(KEC 제외) 그리고 바로 기출을 들어가지 않고 제가 정리한 노트 정독을 두 번 정도 했습니다. 시험 2주전쯤부터 기출 돌렸는데 평균 80점은 나오더군요. 기출만 돌리는 것도 좋았겠지만, 저는 나중에 다시 전기기사도 볼 예정이라 이론공부에 더 초점을 맞춘 것 같아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맞추다는 시험 2주전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시험 2일 전부터는 제가 틀리고 저장해둔 문제들만 돌렸어요. 거기에 KEC 단독 문제까지 풀면서 KEC 점수를 끌어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