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 기능사도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보고 취약한 부분만 죽어라 풀었던거 같아요!!! 모의고사를 5번 돌린후에 오답노트를 몰아서 하니까 잊혀졌을때 다시 싱기하면서 하니 잘 된거 같습니다
학교 갈때 버스를 기다리면서, 학교 쉬는시간에, 집에 갈 때 버스를 기다리면서 틈틈히 풀었던거 같아요! 저녁에 자기전 모의고사 풀고 자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