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기능사2회 응시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제빵기능사 합격후기

최*미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제빵 기능사도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보고 취약한 부분만 죽어라 풀었던거 같아요!!! 모의고사를 5번 돌린후에 오답노트를 몰아서 하니까 잊혀졌을때 다시 싱기하면서 하니 잘 된거 같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학교 갈때 버스를 기다리면서, 학교 쉬는시간에, 집에 갈 때 버스를 기다리면서 틈틈히 풀었던거 같아요! 저녁에 자기전 모의고사 풀고 자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