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개념을 외우긴보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고 오답노트를 하시는게 효과적입니다.
모든 회차마자 시험을 다 해보고 랜덤모의고사가 11연속 합격이 떠서 그후로는 안사용하고 노트나 프린트물,책을 활용했습니다
2개월은 잡고 하시면 충분히 될거같구요 마음먹은만큼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