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6개월 이상 1년 미만전공자
매일 전 과목을 각 과목 4문제 정도씩은 꼭 풀어보려고 했어요. 특정과목을 공부를 해도 며칠 지나면 감을 잃어버리더라구요.
김*준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전공자여도 제 나이가 50대 후반이니 전공자라고 하기에는 좀 어색합니다. 문제풀이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 핵심 이론만 먼저 각 과목당 2주 정도씩 다른 매체를 통해 공부를 했고 수시로 맞추다를 풀어보았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론 50%, 맞추다 50%정도가 좋을 듯 합니다. 틀린 문제 다시 풀기 기능이 좋고, 탭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공부할 수 있어 교재 들고 다니지 않아도 참 좋았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특별한 것 없고 자주 문제 풀어보았어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자주 자주 문제를 접하는 것이 좋구요. 모르면 눈에 익혀두는 것도 실제로 5개 정도는 나오더라구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이론 공부 좀 하고 맞추다와 같이 공부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