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2회 응시1개월 이상 3개월 미만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강*현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오답노트가 정말중요하고 설비는 휴대폰 켤때마다 10문제씩 꼭보기..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작년 9월이후 인강으로 이론만 보다가 올 1월 시험접수후 맞추다로만 기출 4개년1회독 했습니다. 직장인이라 많은시간을 투자 못했지만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했던것 같습니다.오답노트을 잘 활용하시고 설비는 꾸준히 했던것이 단기간 운좋게 합격한것 같습니다. 한번보고 뒤돌아서면 까먹고 답답했습니다 제가 5학년4반인데 여러분들은 당연히 합격하실거라 생각됩니다.화이팅 하세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처음엔 이걸내가 할수있을까? 하는 막연함이 저를 두렵게 했으나 꾸준하게 하루 30분이라도 했던게 비결인것 같습니다 나이랑은 상관없습니다..매일매일 핸드폰열때마다 1문제라도 꼭 보시면 답이 머리에 각인될겁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당근 맞추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