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전부 2회독 한 후 이론 잠깐씩 했습니다. 기반으로 문제 출재된게 많아서 맘 편히 본 거 같습니다 추가로 2025년 제빵 제과 필기 문제 찾아보고 어떻게 나오는지 찾아보심도 도움 많이 됩니다
알바 쉬는 시간 및 집이나 이동중일 때 틈틈이 풀었던 거 같습니다.
꼭 같이 합격해서 동료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제 운 다들 나누고 싶어 이렇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