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회계관리 2급을 딴 후 매경테스트를 응시하게 되었는데, 경영 파트에서 크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만 해당 파트를 처음 마주하시는 분들은 시간을 들여 천천히 이해하시거나 정 힘드시면 패스하시길 바래요.
하루에 한 문제씩 집어서 공부시켜주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