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3주 공부 타잇하게 하여 합격했어요!!
최*형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구조는 해설보고 계산해보고 그래도 모르는건 다 저장하고 나중에 냅다 외웠어요..나머지 4개과목은 맞추다 연습문제풀면서 해설보고 외우니 점수가 올랐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연습모드로 7~8개년 한바퀴돌고 시험모드로 풀어서 맞춘거 틀린거 싹다보면서 한바퀴돌고 휴대폰으로도 되서 시간날때 수시로 했네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바짝 공부한다 생각하고 자주자주 보고 외우시면 합격할꺼같아요!! 워킹맘도 합격했으니 다 따실수 있으실꺼에요!! 시험 100점맞나 60점맞나 합격만 하면되니 너무 부담갖지는 마시구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