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1개월 이상 3개월 미만비전공자

맞추다로 기출을 효율적으로 공부했습니다

곽*섭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이론 공부없이 단순 문답을 하다가 잘 안되어, 이론을 한번 공부를 하고, 맞추다로 문답 공부를 하였습니다. 이후 맞추다로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시험을 한달 남겨두고 맞추다를 알게 되었고 너무 공부하기 좋게 만들어진 것을 확인하고 환급과정을 신청했습니다 해설모드, 연습모드, 시험모드 순으로 3개년을 공부했고, 해설을 충분히 이해하려고 공부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할것 - 간단하게라도 이론 공부하기 하지 말것 - 이론 없는 문답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실기도 이론 플러스 기출로 준비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