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개념을 훑은 뒤에 맞추다를 통해 기출을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6-7개년 1-3회독했구요 최근 기출을 좀더 꼼꼼하게 풀었습니다
오답노트를 잘 활용했어요 기출 풀자마자 틀린 문제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