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웠던 과목인 응용역학은 하루 60문제씩 풀면서 여러가지 문제를 접하면서 준비했습니다. 또한 모의고사를 계속 풀었습니다.
시험준비 3개월 전에는 교제를 풀다가 1개월 전부터 취약 과목을 반복하여 공부하였습니다. 시험전 2주부터는모의고사를 계속 풀면서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생성되 틀린문제까지 챙길수있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