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답을 외운다는 느낌으로 많은 문제를 봤습니다 많은 문제를 보다보면 저절로 답이 보입니다
몰라도 틀린다음 오답노트에서 한번 더보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맞추다 시간날때마다 보십쇼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