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1개월 이상 3개월 미만전공자
필기 공부 맞추다 조금만 더 일찍 알았으면...
이*운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필기를 딸 때는 이론의 지식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론을 보는것보다 기출문제를 더 많이 풀어보는것이 훨씬 더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KEC를 하루에 최소 200문제 씩 풀고, 기출 모의고사를 하루에 2회 ~ 3회 정도 풀고, 책갈피 모양으로 틀린 문제들만 모아서 틀렸던 문제들만 보고 또 보고 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이론을 여러회차 돌려보는 것은 완전 비추천합니다. 이론보다는 무조건 기출 뺑뺑이가 좋은것 같습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실기시험은 일단 이론을 기출문제 풀이를 보면서 기출문제를 풀어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