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초수생3개월 이상 6개월 미만비전공자

하루에 3시간씩 맞추다로 문제풀기만 하셔도됩니다.

김*선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저는 회로이론이랑 법규 부분에서 약했던 사람이였는데 법규는 맞추다를 통해 지속적으로 풀고 반복숙달하니까 자연스럽게 외워지고 문제가 풀어졌습니다. 반복숙달이 정답인거같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저는 시험보기 2달전부터 결제해서 문제 풀고 틀린문제나 헷갈린 문제들은 아래 해설 내용과 함께 오답노트 적어가며 머리속에 넣었던거같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머리에 많이 남았고 그걸 토대로 또 그회차를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오답노트는 필수라고 생각하고 포기하지않으면 진짜 붙을수있는거같습니다. 중간에 포기하고싶었던 적도 많았는데 포기안하니까 좋은 결과있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