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살면서 공부 1번도 안 해본 저도 맞추다 공부하고 붙었습니다.

유*우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제 기억력이 너무 안좋아서 솔직히 저번주에 공부한거 다시 열어보면 처음 본 문제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마지막 주에 회사 풀 연차 내고 일주일에 모든걸 걸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탱자탱자 놀다가 일주일만 공부 했어요. 집중력도 약한지라 사실 5일동안 5개년 쭉 보고 한번씩 풀어보고, 나머지 이틀은 2개년 훑어본거 밖에 없습니다. 맞추다 과년도 해설 및 답 보면 해설도 잘 나와있어서 저한텐 보기가 너무 편했고, 7개년 공부 하셨다면 거의 7~80% 이상 그대로 나온다고 보심 됩니다. 공부하려고 두달전에 필기 책 샀는데 거의 안보다시피 하고 맞추다만 보고 필기 합격한것 같아요. 제 기억력과 실력으로 합격한 정도면 모두다 할 수 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2주일 빡세게 하는게 기억에 남고 시험 들어가기전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틀렸던거 체크해놓고 틀린것만 쭉보면 합격하지 싶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저 같은 사람도 합격했으면 누구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