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든 과목 문제 박치기했습니다! 처음에는 전혀 모르겠지만 쭉 풀다보면 풀리더라고요!
1회독은 연습문제로 하고 2회독 부터는 시험모드로 했습니다!
문제를 많이 풀면 되니까 누가 더 오래 앉아있느녀 싸움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