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윤*욱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계획, 설비, 법규, 구조는 암기가 중요한거라 맞추다로 하루에 하나씩 끝내고 구조과목 공부에 이틀, 이후 이틀동안 기출 계속 풀면서 확실하게 만들었습니다. 앞선 4개 과목은 60~85점 정도로 유지하고 개념공부가 중요했던 구조는 50점 정도로 과락만 면한다는 목표로 통과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과목별로 문제를 계속 풀어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았고 기출과 문제별로 해설이 너무 잘 되어있어 밥먹을 때나 볼일 볼 때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벼락치기 하기에 맞추다 만한게 없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개념 먼저 탄탄하게 쌓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없다면 기출 반복으로 일주일 벼락치기 괜찮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