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풀어보면서 이게 맞나 싶은데 그거 맞습니다! 잘 하고계신겁니다. 계속 풀다보면 봤던 문제들이 점점 많이 나올거예요. 구조같은 경우는 답만 외우기보다는 실기를 위해서 풀이식까지 공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책상 앞에 앉아있지 않아도, 누워서도, 이동하면서도 핸드폰만 있으면 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많이 보고, 자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