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책으로 이론 좀익히다가 맞추다 구독하고 기출만 계속 풀고 풀고 해설을 되게 꼼꼼히보느라 기출 100문제에 1시간씩 쓴거같습니다 1회독때 전개년 보고 구조는 해설 식 이랑 외워서 계선기로 연습하고 설비랑 계획 법규는 이론보면서 외웠습니당
기출 나오는 문제들 다 눈에 익힐정도로 풀수있고 모르는문제 저장하고 다시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