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출보다는 과목 개념별학습 3바퀴정도 돌리고 한과목 개념 다돌리면 그동안 쌓인 오답노트 쭉 보면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한바퀴돌릴때마다 최근회차 부터 시험보는 느낌으로 풀었습니다.
과목별 개념학습 3바퀴 +오답 하고 확인용으로 최근회차 기출 풀면서 감각 익히시면 될것같습니다. 건축학과여서 배경으로 아는것들이 있었으나 이렇게 7일 공부하여 붙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