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60퍼센트, 기출 40퍼센트 정도로 계속 풀었습니다
기출문제들을 계속 돌려서 풀고 오답노트로 계속 반복했습니다!
자격증 시험은 확실히 꾸준히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불안하면서도 계속하다보니 운도 조금 따라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