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 과목이 제일 취약해서 매일 같은 문제만 4~5번씩은 반복해서 머릿속에 들어오게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KEC과목은 너무 방대해서 950개 가량의 문제를 매일 회독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등을 타고 이동할 때마다 사용했으며 필기이론책과 병행해서 개념을 익히고 나면 기출문제를 바로바로 맞추다를 아용해 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