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2회 응시3개월 이상 6개월 미만비전공자
비전공자 전기기사 필기 2회차 합격했습니다.
이*호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비전공자이다 보니 용어나 단위 부터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100점을 맞는 시험이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포기하지말고 완주 하자는 마음 가짐으로 공부했던거같습니다. 저에겐 전과목이 전부 어려웠기 때문에 노하우 보다는 익숙해지기위해 노력하고 계속 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 했던거라 생소한 전기와 친해지기위해 과년도를 손쉽게 볼수있는 맞추다 어플이 큰도움이 됐습니다. 계산기를 쓸수없는 상황에서는 전기설비기준 문제를 계속해서 봤었고 간편하게 볼수있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포기 하지않고 완주 한다면 다들 합격하실수 있으실거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