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5년치 기출문제 2회독 이상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기본 개념 지식도 많이 없어서 문제를 외우는 방식으로 공부했어요.
길 이동중에 주로보면서 이용했어요. 틈틈이 시간내서 문제풀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번 틀린문제들을 따로 풀어볼 수 있었어서 문제 풀자마자 오답들만 바로 확인해서 다시 풀어보는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