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년 기출문제 먼저 3회독 정도 해보고 그 이후에 틀리는 것들은 북마크로 설정해서 더 복습했습니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서 출퇴근길을 활용해서 공부를 했는데 문제의 답과 해설이 잘 나와서 외우기 쉬웠습니다. 시간 부족하신분들은 맞추다어플이 최고입니다
다들 화이팅해서 다같이 자격증 따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