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2회 응시3개월 이상 6개월 미만비전공자

오답노트를 이용해서 틀렸던 문제 위주로 공부했더니 합격이라는 행운을 받았습니다.

김*이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저의 공부의 팁은 많은 문제를 다 풀어보는게 아니고 풀었던 문제를 또 풀고 반복 하였고 오답노트를 통해 틀렸던 문제를 다시 공부하고 반복적으로 풀어 보았더니 높은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오답노트나 문제 저장을 해 놓고 제가 부족한 부분을 공부하고 반복적으로 풀어 보는 연습을 했습니다. 진짜 짧은 시간 공부 했는데 합격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각자 공부하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문제가 많다고 다 풀어 보는 것 보다는 <문제 저장하기>를 이용해서 비슷한 문제들을 저장 해 놓고 문제에서 요구하는 답의 차이를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아무래도 실기 준비는 학원에서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