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하면서, 밥먹으면서 하루 최소 2회독 이상 모의고사 돌리면서 3달이상만 하면 합격할만 해요. 시험 2주 전쯤부터는 오답노트도 많이 풀어서 구조, 법규처럼 잘 안 외워지는 부분 집중공략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구요.
출퇴근하면서, 밥먹으면서, 일상생활 중 잠깐 시간 빌 때 등등 간단하게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