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 하듯이 매일 일정문제 이상 맞추다 어플을 이용해서 문제를 풉니다. 목표를 이루면 더이상 공부하지 말고 쉬는게 좋습니다.
태블릿 pc를 이용하여 공식 작성을 할수 있다보니 책이 필요없었습니다. 가방에는 태블릿과 필통 계산기만 있었습니다.
매일 꾸준히 하시는게 중요해요 몰아서 한다고 공부가 잘되는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