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시간, 2일 8시간 공부 하고 합격 기간 한달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일단 5개년 시험문제를 풀고, 그다음에 약한부분 맞춤방법으로 평균 75점 될때까지하고 마지막 2일은 랜덤모의고사 !
문제를 풀면 기억에 쌓이는 듯 합니다. 4지선다형은도 매번 다르게 나와서 탁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