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추다보고 기출만 풀고 외워가면 끝입니다. 필기까지는 따로 책사서 공부 안해도 될듯 합니다. 2주 정도 매일 2시간 기출은 5개년 정도 봤습니다.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어디서든 짬날때마다 문제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