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초수생3개월 이상 6개월 미만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이*우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음…. 솔직히 말해서 막힘없이 기출풀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인강은 솔직히 중요하지않은 것 같습니다. 20점에서 시작한다 생각하고 하나하나 눈으로 익혀가면서 손으로 쓸 줄 알고 기출 분석 유튜브를 보면서 cbt 돌리는게 효율 최고입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cbt도 풀며 조금씩 다른 문제가 맞추다에 첨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cbt 15개년 맞추다 8개년 회독하니 쉽게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인강에 치우치지 말아주세요. 전기라는 이름에 인강의 힘을 빌려야할 것 같지만 사실은 직접 회독하는게 결국 정답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문제는 제발 버리세요 특히 회로 무조건 버리고 답만 외우고 가세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실기도 기출분석으로 지금 도전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