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루에 한과목씩만 계속 돌리다 보면 어느새 합격되어 있습니다~ 맞추다 추천해요! 꾸준히만 하면 됩니다
주로 하루에 날잡고 1시간씩만 해도 충분했어요 문제를 눈에만 익힌다는 생각으로 문제답 문제답만 외우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