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이론 > 전자자기학 > 전기기기 > 전력공학 > KEC 순으로 공부했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라서 지하철로 출근할때마다 KEC 등 문제를 풀었고, 계산문제가 나오면 머릿속으로 그 답에 맞는 공식을 떠올리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