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2회 응시6개월 이상 1년 미만비전공자

맞추다에서 노력한 만큼 나옵니다!!

임*영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저는 이론을 한번 전체적으로 인강으로 듣고, 바로 문제를 풀어 적응하면서 공부 했어요!! 물론 모르는 부분도 많았지만, 아는 부분은 확실하게!! 모르는 부분은 외워서라도!! 마인드로 했습니다. 양에 무서워서 어떻게 가능하냐고 의문이 들수는 있겠지만, 계속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보세요. 나중에는 문제만 봐도 식이나 이론이 머릿속에서 전자사전 처럼 나오게 되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우선 단원 별로 나눠서 한번에 풀고, 확실하게 알거나 풀 수있는 문제는 냅두고, 모르겠거나 까먹을 것 같은 문제는 저장해서 따로 저장된 문제를 위주로 풀었어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동일하게 인강을 다 듣고나서 문제를 풀어나갈 생각이에요! 위에서 말한 것처럼 학습량에 걱정부터 하지말고 일단 부딪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