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4회 이상 응시1년 이상비전공자
하루에 1시간씩만 맞추다로 공부하세요
천*영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어떤 특정한 과목을 잘 하진 못 했어요. 고만고만하게 점수가 나와서... 맞추다에서 소소하게 매일이라도 문제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직장인 수험저여서 '퇴근하면 진짜 열심히 해야지. 씹어먹어야지...' 다짐을 해도 먹혀가는건 저였어요. 욕심 부리지 않고 출근긴에, 퇴근길에, 쉬는 짬짬이... 단 5분이라도, 슥 보며 풀 수 있는 마지막 과목인 설비기준 이라도 보려고 노력했고, 잘 안 외워지는 공식등은 문제를 통해 콩나물 물 주듯이 계속 노출시켰더니 눈에 익어가더라고요.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맞추다를 구석구석 잘 이용해 보세요. 저는 쓰던것만 써서 못 써봤던 기능들이 좀 아쉬웠어요.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인터넷 동영상을 들어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