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별로 하루 씩 잡고, 하루에 한 과목 씩 맞추다 어플을 마구 풀었어요! 이론은 속독하듯 빠르게 읽고, 뭔말인지 모르겠어도 풀다보면 문제들이 다 똑같은 문제은행식 문제라, 답을 암기하게되며 자연스럽게 이해하게되고, 덕분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틀린 문제도 모아서 오답정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건축기사 실기도 나온다면 정말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