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별거 없습니다. 개념을 따로 볼 필요가 없고 그냥 맞추다 어플로 풀면서 틀린거는 문제오답풀이 있는거 확인하고 하면 바로 붙습니다..ㅎ
일단 테마풀이로 한번 싹 풀고 5,6개년정도 3번정도 풀어주면 안붙을수가 없습니다~
따로 공부한다는 생각은 NO!! 맞추다 어플로 그냥 지하철 탈때나 버스탈때 풀어주면 충분합니다 인강을 들을 필요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