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고 교재랑 맞추다 기출 해설이랑 봤어요 그 중 계획 구조 시공 법규는 정독했고 설비는 약식으로 했습니다.
가보자고 교재랑 맞추다 기출 해설이랑 봤어요 이거만으로도 합격가능한데 효율은 교재랑 병형이 나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