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위생관리기사초수생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산위기 1트에 합격 했습니다!!

주*수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산업위생관리기사는 계산식을 위주로 많이 풀어보면서 공식을 외우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계산식을 주구장창 하다 보니 중간중간 있었던 이론들도 눈에 들어오면서 자연스럽게 이론도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환기 파트가 어려웠는데 맞추다를 통해 계속 풀어보면서 이해하고 암기했던 것 같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책으로 푸는 것과는 다르게 편해서 계속 풀 수 있었고 이동하면서 쉬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게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문제를 안 보고 답을 보고 문제를 파악할 수준까지 되어서 저도 신기했습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점수가 높다고 좋은 게 아니다 보니까 너무 어려운 유형은 주고 다른 유형을 암기하면서 점수를 받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