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4회 이상 응시1년 이상전공자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 합격!!!!!!

이*규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전력공학, KEC는 진짜 암기과목이라는거.. 은근 자기학이랑 기기가 많이 무서웠는데 진짜 지금도 어떻게 된 건지 감이 잘 안오지만 반복이 진짜 생명인 것 같습니다.. 계산 문제도 풀이보고 꼭 풀어보기…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암기 과목은 맞추다 앱으로 반복해서 풀고 암기하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유튜브 통해서 복원문제 꼭 보고 가시고요. 저는 ㄱㅅㅎ 파이널 교제도 사서 공부했습니다!

실기를 어떻게 준비할건지/준비했는지

인강으로 2주 내에 기본서 떼고, 기출문제 10-20개년 모두 3회독 이상 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