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달 10년치 15회독 했습니다 구조같은 경우는 외워서 풀기도 했지만 알 수 있는 문제들은 하나하나 계산하면서 풀었어요
그냥 최신문제부터 매일매일 외웠어요. 정말 안외워지면 쓰면서 외웠구요
하루라도 빠짐없이 꾸준히 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