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라기보단 그냥 시간 날때마다 봤습니다. 출근시간, 점심시간, TV보고 있을때 그냥 핸드폰 켜서 보고 있었습니다
처음 1~3회독은 그냥 틀려도 그렇구나? 이런 느낌으로 공부하고 점차 반복하면서 자주 틀리는 문제들은 저장하고 따로 반복학습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