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2회 응시1년 이상전공자
4년째 전기기사 공부중.. 필기합격만 2번째
이*지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기출을 막 돌리는게 좋다고들 하지만 저에게는 잘 안맞는 공부방법이었습니다. 전기 ㅊㅌㅋ 라는 것으로 먼저 3회독을 하였고, 기출문제 50점 정도 나왔고, 나머지 부족한 부분을 맞추다 앱으로 채울수있었습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나중에는 문제만 보면 답이 뭔지 외워질정도로 봤고, 회차별로 실전감각을 익힐때 유용하게 썼습니다. 시간공간 제약없이 출퇴근시간에도 볼수있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