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초수생1개월 미만

필기 두려우신가요? 그러면 맞추다 무조건

김*규

특정 세부 과목을 공부하는 팁이나 노하우

그냥 진짜 계속 풀었습니다. 이론 공부할 필요 없고 맞추다로 기출 7개년 돌려보고 계속 랜모 풀고 그게 다였습니다. 구조는 그냥 답을 외우세요 그게 편합니다.

맞추다 활용방법, 어떻게 도움됐는지?

하루에 7시간 정도씩 계속 년도별로 3회 있는거 다 풀고 랜모로 마무리 했던것 같아요 맞추다는 해설도 잘 나와있어서 이해가 쏙쏙 되실겁니다.

다른 수험생을 위한 조언

포기하지마시고 열심히 달려보세요 됩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