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짜 계속 풀었습니다. 이론 공부할 필요 없고 맞추다로 기출 7개년 돌려보고 계속 랜모 풀고 그게 다였습니다. 구조는 그냥 답을 외우세요 그게 편합니다.
하루에 7시간 정도씩 계속 년도별로 3회 있는거 다 풀고 랜모로 마무리 했던것 같아요 맞추다는 해설도 잘 나와있어서 이해가 쏙쏙 되실겁니다.
포기하지마시고 열심히 달려보세요 됩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