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론강의 한번 쭉 회독하고 맞추다 과목별 문제 나눠져있는거 다 풀고 오답노트 하고 다음날 또 풀어보니 잘 외워졌던것 같습니다
이론강의 한과목 듣고 맞추다로 과목별 목차별 나눠져있는 문제 다풀어보고 오답노트하고 다음날 다시 풀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