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는 개념보다는 기출문제인 느낌이에요. 문제은행에서 나오기에 문제와 선지를 전부 외우는게 중요해요. 어차피 나오는 문제 비슷하고 그림도 비슷하게 나와요.
이틀이라는 아주 촉박한 시간 속에서 3개년 기출문제를 일단 연습모드로 한문제씩 풀면서 문제와 선지, 해설을 통째로 외웠어요. 그러고 나서 시험모드로 다시 3개년 1회독을 하니 기억이 잘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