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라면 KEC에서 안정적인 점수를 확보해야할 듯 합니다.
과목별, 테마별 문제로 기반을 다지고 기출을 푸는식으로 진행했습니다.
꾸준함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실기준비또한 맞추다와 함께 할것입니다. 화이팅!!